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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마케팅
기술과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소비자의 행동은 계속해서 바뀌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대, 관점 및 행동은 소비 트렌드로 나타나며, 이는 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한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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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년 기업을 위한 CEO 경영 철학 계승 전략으로 다른 CEO의 사상과 또 다른 네트웍을 열어드립니다.
CEO 포럼 및 세미나를 통한 기업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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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정관
중소기업 정관, 방치하면 기업 전체가 흔들릴 수 있다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많은 CEO는 매출과 수익 확대에 집중하느라 회사의 정관에 대해서는 관심을 두지 않거나, 법인 설립 초기에 작성한 원시정관을 그대로 보존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정관은 단순한 설립 문서가 아니라 회사의 조직, 의사결정, 운영 방식 등 전반적인 기업 활동의 원칙을 담은 자치법규이며, 법인 운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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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정관, 회사 운영의 근간이자 법적·세무적 안전장치
법인을 설립할 때 반드시 갖춰야 하는 문서 중 하나가 정관이다. 정관은 회사의 조직과 활동에 관한 기본 규칙을 담은 문서로, 법인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단순히 설립을 위한 형식적 문서로만 여기고 방치하면, 회사가 성장하면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특히 초기 설립 시 표준정관만 작성하...
더보기법인전환
법인 전환, 절세만 보고 실행하면 낭패다
개인사업자가 납부하는 종합소득세는 6%부터 최대 45%까지 초과 누진세율이 적용된다. 반면, 법인은 9%에서 24% 수준의 법인 세율이 적용된다. 소득이 증가할수록 세율 차이로 인한 세 부담 격차가 커지기 때문에, 일정 수입 이상을 올리는 개인사업자라면 법인 전환을 진지하게 고민할 필요가 있다. 특히 부동산 임대업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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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헌법, 정관이 경영의 성패를 가른다
많은 기업의 대표와 경영자들은 정관의 존재를 알면서도 그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지 못하거나, 심지어 잘못 이해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대부분 회사 운영 과정에서 정관으로 인해 직접적인 문제가 발생한 경험이 없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정관은 단순한 형식적 문서가 아니라, 회사의 헌법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기본 규약이...
더보기법인전환
개인사업자의 법인 전환, 절세를 넘어 기업 성장의 전환점으로
사업을 처음 시작할 때는 대부분 개인사업자 형태로 출발한다. 설립이 간편하고 운영이 유연하다는 장점 때문이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며 매출이 증가하고 사업이 안정 단계에 들어서면 법인 전환이라는 선택지가 자연스럽게 떠오른다. 특히 연 매출이 수억 원 규모로 커지고 고정비용이 증가하면서 세금 부담이 눈에 띄게 커지는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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