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을 위한 가치관 대물림!
기업가정신은
영속 기업의 책임입니다

기업 컨설팅 문의요청   

CEO 기업가정신 Plan

CEO 기업가정신
Plan
의 정의

CEO들의 경험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기업가 문화를 확산시키고 100년 기업의 존속을 설계한다.

CEO 기업가정신
콘서트

  • 한국경제TV 공동 주최
  • 한국경제TV &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 CEO의 기업가정신 강연 / 미니 토크쇼 / 경영철학
  • 회당 250명 이상의 기업 CEO 참석

CEO 기업가정신
목적

  • 임직원 & 자녀에게 CEO의 경영 철학 계승
  •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
  • 창업 당시 최초 이념과 핵심가치의 중요성 계승
  • 기업의 성장과 연속성 추구
  • 100년 이상 장수기업으로의 발전

CEO 기업가정신 Plan 전문가 컬럼

전문가컬럼 더보기(56개)

전략구분

제목

보기

CEO 기업가정신 Plan

성장하는 기업에는 기업가 정신이 있다

전문가 컬럼

현재 우리나라는 일부 업종과 기업을 제외하고는 매출 부진과 성장률 하락을 면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수명은 단축되고 있으며 더 이상 혁신을 창조하지 않고 부동산 투자와 안정적인 수익 확보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기를 맞은 기업일수록 기업가정신을 가지고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개선과 도전...

더보기

전문가 컬럼

현재 우리는 매일, 매시, 매분, 매초 마다 기술과 제품, 사업이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지식과 정보는 수많은 형태로 저장되어 있으며, 원하는 것은 어디에서든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의 발달로 인간의 삶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며, 정보미래학자인 토마스 프레이는 AI(인공지능)의 발달로...

더보기

전문가 컬럼

기업가 정신이란 기업의 본질인 이윤 추구와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기업가가 마땅히 갖추어야 할 자세나 정신을 의미합니다. 즉 새로운 사업에서 야기될 수 있는 위험을 부담하고 어려운 환경을 해쳐 나가면서 기업을 키우려는 뚜렷한 의지를 말하는 것으로 미래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장래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변화를 모색하는...

더보기

전문가 컬럼

기업가정신이라는 것은 불확실과 위험에도 불구하고 기업의 본질인 이윤추구와 사회적 책임의 수행을 위해 기업가가 마땅히 갖추어야 할 자세와 정신을 일컫습니다. 즉 기업가는 남다른 생각과 시선으로 창조적인 파괴를 할 수 있어야 하며, 새로운 결합을 통해 혁신을 일으킬 줄 알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더보기

전문가 컬럼

산업통상부자원부와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발표한 ‘2018년 중견기업 실태 조사’에 따르면 중견기업의 84.4%가 가업 승계 계획이 없다고 밝혔으며, 그 이유로 ‘상속 및 증여세 부담(69.5%)’을 꼽았습니다. 중소기업도 상황은 마찬가지입니다. 중소기업중앙회가 발표한 ‘2018 중소기업 가업 승계 실태 조사’에서는 1...

더보기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목적

  • CEO 기업가정신 발굴로 기업 성장동력 마련
  • 임직원 기업가정신 고취 및 건강한 기업 문화 확립
  • 2세대 기업가를 위한 <Next CEO 기업가정신 Plan> 수립
  •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기업가정신 전파 및 확산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다큐멘터리 제작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 한국경제TV 공동 제작
  • CEO 기업 현장 방문
  • CEO 기업가정신 인터뷰
  • 한국경제 TV 및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CEO 도서 출판 지원

기업가정신을 위한 경영철학 출간 도서 보기

자서전, 사사(社史), 전문서, 매뉴얼 등
CEO
의 기업가정신 도서 제작

지식문화 콘텐츠 창출

세계 유수 기업의
글로벌 기업가정신 전파

대한민국 강소기업
CEO들의
기업가정신 고취

CEO 기업가정신 플랜 형태

도서 집필 과정

1 고객 Needs 파악
2 미팅 지원 요청
3 출판 1차, 2차,
3차 미팅
4 출판 계약
5 인터뷰 (5회 ~ 12회)
6 1차 원고 작성,
저자원고 검토
7 2차 원고 작성
8 3차 원고 작성,
저자 원고 검토
9 원고 완성
10 총 3차 원고
교정교열 및 편집
11 책 제작
12 책 출판

스타리치북스
도서 출판 프로세스

소장용

구분 인쇄 형태 인터뷰 횟수 발기인수
A급 단색 5회 500부
S급 컬러 8회 500부
S급 컬러 12회 1,000부

출판용

  • 도서 제작에 필요한 비용 중 일부 본인 부담금이 있습니다.
  • 그 외에 출판 기획, 교정교열, 편집, 디자인, 유통, 판매, 홍보, 마케팅 등 출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스타리치북스에서 부담합니다.
  • 출간 후 저자에게 인세 (출판 인세는 공급가의 10%) 를 지급합니다.

※ 위의 견적은 표준 사항이며, 제작 기준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서 출판 기념회

출판 기념회 기획

출판 기념회 준비

출판 기념회 운영

기업가정신 콘서트 출연

한국 경제 TV
공동 제작

미니강연 & 토크쇼
(CEO 200명 이상 참석)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송 홍보 진행

온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칼럼 기사화
  • 향후 제휴되는 언론사 교육 전문가 등재 및 칼럼 기사화
  • 도서 소개 기사화
  • 스타리치북스 저자들과의 공동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고객 기업 CEO에게 도서 선물
  • 각종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오프라인 행사 시 도서 홍보 및 판매
  • 이후 출판되는 스타리치북스 도서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