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을 위한 가치관 대물림!
기업가정신은
영속 기업의 책임입니다

CEO 기업가정신 Plan

CEO 기업가정신
Plan
의 정의

CEO들의 경험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기업가 문화를 확산시키고 100년 기업의 존속을 설계한다.

CEO 기업가정신
콘서트

  • 한국경제TV 공동 주최
  • 한국경제TV &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 CEO의 기업가정신 강연 / 미니 토크쇼 / 경영철학
  • 회당 250명 이상의 기업 CEO 참석

CEO 기업가정신
목적

  • 임직원 & 자녀에게 CEO의 경영 철학 계승
  •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
  • 창업 당시 최초 이념과 핵심가치의 중요성 계승
  • 기업의 성장과 연속성 추구
  • 100년 이상 장수기업으로의 발전

CEO 기업가정신 Plan 전문가 컬럼

전문가컬럼 더보기(76개)

전략구분

제목

보기

CEO 기업가정신 Plan

기술개발과 책임으로 환경산업을 선도하다, 지엔이텍

전문가 컬럼

한때 죽음의 호수로 불리며 과도한 개발이 불러온 환경 문제를 상기시킨 시화호가 지금은 깨끗하고 쾌적한 장소로 거듭났다. 이는 정부와 지역주민, 지자체 등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지만 그 뒤에 한 기업의 힘도 크게 작용했다. 바로 2015년 설립된 환경컨설팅업체 지엔이텍이다.지엔이텍은 공을 인정받아 중...

더보기

전문가 컬럼

제조업에서 제품을 성형해 사출하는 작업은 고도의 기술을 필요로 한다. 조금이라도 기계가 잘못되면 완제품이 엉망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비록 그 중요성을 알아주는 이는 많이 없지만 성형 기술자들을 끊임없이 움직이게 하는 동력은 바로 ‘자부심’이다. 롤포밍의 이완섭 대표 역시 예외는 아니다.우리나라에서 롤러 성형기 업...

더보기

전문가 컬럼

소비자들은 가격이나 품질이 만족스럽지 못해도 국산 브랜드 가전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이유에 대해 ‘A/S’ 때문이라고 말한다. 수입 제품의 경우 수리하는 곳 자체를 찾기 힘들 뿐만 아니라 부품을 구하는 데에도 며칠씩 소요되기 때문이다. 이는 자동차 역시 마찬가지이다. 자동차 마니아들은 희귀 모델이나 수입차를 선호하...

더보기

전문가 컬럼

차량 원격제어 시스템 하나로 해외로까지 뻗어 나간 기업이 있다. 2013년 설립돼 2016년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표창, 2017년 인천광역시장 표창에 이어 2018년 유망중소기업 선정 등의 성과를 짧은 시간 안에 이뤄낸 가린시스템이다. 가린시스템 이윤섭 대표의 목표는 꿈을 실현시키고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을 만드...

더보기

전문가 컬럼

흔히 예술가는 ‘배고픈 직업’이라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공연문화를 이끌며 수익 창출과 상생에 노력하는 CEO형 예술인이 적지 않다. 이른바 융복합 예술에 도전하는 디모션아트컴퍼니의 홍혁현 대표가 그중 한 명이다. 그는 한국 전통춤협회 전주지부 이사이면서 정동극장 상설공연 ‘신국의 땅 신라’의 주역으로도...

더보기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목적

  • CEO 기업가정신 발굴로 기업 성장동력 마련
  • 임직원 기업가정신 고취 및 건강한 기업 문화 확립
  • 2세대 기업가를 위한 <Next CEO 기업가정신 Plan> 수립
  •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기업가정신 전파 및 확산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다큐멘터리 제작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 한국경제TV 공동 제작
  • CEO 기업 현장 방문
  • CEO 기업가정신 인터뷰
  • 한국경제 TV 및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CEO 도서 출판 지원

기업가정신을 위한 경영철학 출간 도서 보기

자서전, 사사(社史), 전문서, 매뉴얼 등
CEO
의 기업가정신 도서 제작

지식문화 콘텐츠 창출

세계 유수 기업의
글로벌 기업가정신 전파

대한민국 강소기업
CEO들의
기업가정신 고취

CEO 기업가정신 플랜 형태

도서 집필 과정

1 고객 Needs 파악
2 미팅 지원 요청
3 출판 1차, 2차,
3차 미팅
4 출판 계약
5 인터뷰 (5회 ~ 12회)
6 1차 원고 작성,
저자원고 검토
7 2차 원고 작성
8 3차 원고 작성,
저자 원고 검토
9 원고 완성
10 총 3차 원고
교정교열 및 편집
11 책 제작
12 책 출판

스타리치북스
도서 출판 프로세스

소장용

구분 인쇄 형태 인터뷰 횟수 발기인수
A급 단색 5회 500부
S급 컬러 8회 500부
S급 컬러 12회 1,000부

출판용

  • 도서 제작에 필요한 비용 중 일부 본인 부담금이 있습니다.
  • 그 외에 출판 기획, 교정교열, 편집, 디자인, 유통, 판매, 홍보, 마케팅 등 출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스타리치북스에서 부담합니다.
  • 출간 후 저자에게 인세 (출판 인세는 공급가의 10%) 를 지급합니다.

※ 위의 견적은 표준 사항이며, 제작 기준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서 출판 기념회

출판 기념회 기획

출판 기념회 준비

출판 기념회 운영

기업가정신 콘서트 출연

한국 경제 TV
공동 제작

미니강연 & 토크쇼
(CEO 200명 이상 참석)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송 홍보 진행

온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칼럼 기사화
  • 향후 제휴되는 언론사 교육 전문가 등재 및 칼럼 기사화
  • 도서 소개 기사화
  • 스타리치북스 저자들과의 공동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고객 기업 CEO에게 도서 선물
  • 각종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오프라인 행사 시 도서 홍보 및 판매
  • 이후 출판되는 스타리치북스 도서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