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을 위한 가치관 대물림!
기업가정신은
영속 기업의 책임입니다

기업 컨설팅 문의요청   

CEO 기업가정신 Plan

CEO 기업가정신
Plan
의 정의

CEO들의 경험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기업가 문화를 확산시키고 100년 기업의 존속을 설계한다.

CEO 기업가정신
콘서트

  • 한국경제TV 공동 주최
  • 한국경제TV &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 CEO의 기업가정신 강연 / 미니 토크쇼 / 경영철학
  • 회당 250명 이상의 기업 CEO 참석

CEO 기업가정신
목적

  • 임직원 & 자녀에게 CEO의 경영 철학 계승
  •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
  • 창업 당시 최초 이념과 핵심가치의 중요성 계승
  • 기업의 성장과 연속성 추구
  • 100년 이상 장수기업으로의 발전

CEO 기업가정신 Plan 전문가 컬럼

전문가컬럼 더보기(164개)

전략구분

제목

보기

CEO 기업가정신 Plan

[기업가정신 칼럼] 20. 갠 날이 있으면 흐린 날도 있기 마련이다

“지도 없이 떠나면 죽을 수도 있죠. 근데, 살아남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길을 만들죠.”‘스타트업’ 생태계를 배경으로 한 어느 드라마의 대사이다. 창업을 한 주인공은 자신의 경영 방식을 비난하는 천적에게 이렇게 대답한다.바야흐로 스타트업 전성시대이다. 여러 매체에서 스타트업의 성공신화를 다루고 정부...

더보기

“지도 없이 떠나면 죽을 수도 있죠. 근데, 살아남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길을 만들죠.”‘스타트업’ 생태계를 배경으로 한 어느 드라마의 대사이다. 창업을 한 주인공은 자신의 경영 방식을 비난하는 천적에게 이렇게 대답한다.바야흐로 스타트업 전성시대이다. 여러 매체에서 스타트업의 성공신화를 다루고 정부...

더보기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열리며 혁신적인 성장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어떤 것도 예측할 수 없으며, 모든 것을 상상할 수 있는 지금만큼 기업가 정신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때는 없었습니다.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기업가 정신없이는 앞으로의 미래가 불투명할 것이 자명합니다. 그럼에도 한국의 기업가 정...

더보기

“지도 없이 떠나면 죽을 수도 있죠. 근데, 살아남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길을 만들죠.”‘스타트업’ 생태계를 배경으로 한 어느 드라마의 대사이다. 창업을 한 주인공은 자신의 경영 방식을 비난하는 천적에게 이렇게 대답한다.바야흐로 스타트업 전성시대이다. 여러 매체에서 스타트업의 성공신화를 다루고 정부...

더보기

“지도 없이 떠나면 죽을 수도 있죠. 근데, 살아남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길을 만들죠.”‘스타트업’ 생태계를 배경으로 한 어느 드라마의 대사이다. 창업을 한 주인공은 자신의 경영 방식을 비난하는 천적에게 이렇게 대답한다.바야흐로 스타트업 전성시대이다. 여러 매체에서 스타트업의 성공신화를 다루고 정부...

더보기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목적

  • CEO 기업가정신 발굴로 기업 성장동력 마련
  • 임직원 기업가정신 고취 및 건강한 기업 문화 확립
  • 2세대 기업가를 위한 <Next CEO 기업가정신 Plan> 수립
  •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기업가정신 전파 및 확산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다큐멘터리 제작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 한국경제TV 공동 제작
  • CEO 기업 현장 방문
  • CEO 기업가정신 인터뷰
  • 한국경제 TV 및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CEO 도서 출판 지원

기업가정신을 위한 경영철학 출간 도서 보기

자서전, 사사(社史), 전문서, 매뉴얼 등
CEO
의 기업가정신 도서 제작

지식문화 콘텐츠 창출

세계 유수 기업의
글로벌 기업가정신 전파

대한민국 강소기업
CEO들의
기업가정신 고취

CEO 기업가정신 플랜 형태

도서 집필 과정

1 고객 Needs 파악
2 미팅 지원 요청
3 출판 1차, 2차,
3차 미팅
4 출판 계약
5 인터뷰 (5회 ~ 12회)
6 1차 원고 작성,
저자원고 검토
7 2차 원고 작성
8 3차 원고 작성,
저자 원고 검토
9 원고 완성
10 총 3차 원고
교정교열 및 편집
11 책 제작
12 책 출판

스타리치북스
도서 출판 프로세스

소장용

구분 인쇄 형태 인터뷰 횟수 발기인수
A급 단색 5회 500부
S급 컬러 8회 500부
S급 컬러 12회 1,000부

출판용

  • 도서 제작에 필요한 비용 중 일부 본인 부담금이 있습니다.
  • 그 외에 출판 기획, 교정교열, 편집, 디자인, 유통, 판매, 홍보, 마케팅 등 출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스타리치북스에서 부담합니다.
  • 출간 후 저자에게 인세 (출판 인세는 공급가의 10%) 를 지급합니다.

※ 위의 견적은 표준 사항이며, 제작 기준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서 출판 기념회

출판 기념회 기획

출판 기념회 준비

출판 기념회 운영

기업가정신 콘서트 출연

한국 경제 TV
공동 제작

미니강연 & 토크쇼
(CEO 200명 이상 참석)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송 홍보 진행

온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칼럼 기사화
  • 향후 제휴되는 언론사 교육 전문가 등재 및 칼럼 기사화
  • 도서 소개 기사화
  • 스타리치북스 저자들과의 공동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고객 기업 CEO에게 도서 선물
  • 각종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오프라인 행사 시 도서 홍보 및 판매
  • 이후 출판되는 스타리치북스 도서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