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을 위한 가치관 대물림!
기업가정신은
영속 기업의 책임입니다.

CEO 기업가정신 Plan

CEO 기업가정신
Plan
의 정의

CEO들의 경험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기업가 문화를 확산시키고 100년 기업의 존속을 설계한다.

CEO 기업가정신
콘서트

  • 한국경제TV 공동 주최
  • 한국경제TV &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 CEO의 기업가정신 강연 / 미니 토크쇼 / 경영철학
  • 회당 250명 이상의 기업 CEO 참석

CEO 기업가정신
목적

  • 임직원 & 자녀에게 CEO의 경영 철학 계승
  •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
  • 창업 당시 최초 이념과 핵심가치의 중요성 계승
  • 기업의 성장과 연속성 추구
  • 100년 이상 장수기업으로의 발전

CEO 기업가정신 Plan 전문가 컬럼

전문가컬럼 더보기(64개)

전략구분

제목

보기

CEO 기업가정신 Plan

언제나 직원 편에 서는 가족경영의 힘, 포인트모바일

전문가 컬럼

산업용 단말기 PDA는 각종 생산 현장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품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새로운 성능을 갖춘 PDA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PDA 업계에서 국내 1위의 기술력을 갖춘 포인트모바일은 강삼권 대표가 강조하는 ‘가족경영’을 기치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포인트모바일은 2006년 설립돼 누적생산량만...

더보기

전문가 컬럼

중장년층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건강식품이 최근 20~30대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건강식품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는 데에도 일조하고 있다. 캐주얼하게 사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는 개념을 만든 장본인 중 한 명은 바로 태웅식품 장현주 대표이다.장현주 대표가 말하는 기업가정신은 ‘혁신’으로,...

더보기

전문가 컬럼

최근 들어 전통주가 중장년층뿐 아니라 20~30대 젊은 애주가와 여성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런 트렌드는 잊혀졌던 전통주 레시피를 되살리고 개성 강한 맛을 추구하려는 양조장들의 노력이 뒷받침된 결과이다. 수천 년을 이어온 전통 방식의 오양주를 생산하는 ‘좋은술’의 이예령 대표 역시 이런 노력에 동참하고 있는 이...

더보기

전문가 컬럼

회전하는 회전체에 전기선이 꼬이지 않도록 전기를 전달하는 슬립링은 스마트폰 제조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며, 특히 자동화 기계의 연골이라 불릴 만큼 중요한 부품이다. 최근에는 전원만 공급하는 기존의 슬립링에서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한 고급형으로 진화하고 있다.슬립링코리아는 슬립링 생산 개발과 데이터 전송 기술에 특허...

더보기

전문가 컬럼

수 년 전 외국계 대형 가구업체가 국내에 들어오면서 업계에 위기론이 번졌을 때, 새로운 상생의 아이디어로 국내 가구시장을 살려낸 주인공이 있다. 바로 국산가구의 판로를 개척한 인물로 평가되는 가구톡세상의 송도현 회장이다. 지난 30여 년 간 가구업계에서 종사해오다 2000년부터 2009년까지 고양구 가구단지협회장을...

더보기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목적

  • CEO 기업가정신 발굴로 기업 성장동력 마련
  • 임직원 기업가정신 고취 및 건강한 기업 문화 확립
  • 2세대 기업가를 위한 <Next CEO 기업가정신 Plan> 수립
  •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기업가정신 전파 및 확산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다큐멘터리 제작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 한국경제TV 공동 제작
  • CEO 기업 현장 방문
  • CEO 기업가정신 인터뷰
  • 한국경제 TV 및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CEO 도서 출판 지원

기업가정신을 위한 경영철학 출간 도서 보기

자서전, 사사(社史), 전문서, 매뉴얼 등
CEO
의 기업가정신 도서 제작

지식문화 콘텐츠 창출

세계 유수 기업의
글로벌 기업가정신 전파

대한민국 강소기업
CEO들의
기업가정신 고취

CEO 기업가정신 플랜 형태

도서 집필 과정

1 고객 Needs 파악
2 미팅 지원 요청
3 출판 1차, 2차,
3차 미팅
4 출판 계약
5 인터뷰 (5회 ~ 12회)
6 1차 원고 작성,
저자원고 검토
7 2차 원고 작성
8 3차 원고 작성,
저자 원고 검토
9 원고 완성
10 총 3차 원고
교정교열 및 편집
11 책 제작
12 책 출판

스타리치북스
도서 출판 프로세스

소장용

구분 인쇄 형태 인터뷰 횟수 발기인수
A급 단색 5회 500부
S급 컬러 8회 500부
S급 컬러 12회 1,000부

출판용

  • 도서 제작에 필요한 비용 중 일부 본인 부담금이 있습니다.
  • 그 외에 출판 기획, 교정교열, 편집, 디자인, 유통, 판매, 홍보, 마케팅 등 출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스타리치북스에서 부담합니다.
  • 출간 후 저자에게 인세 (출판 인세는 공급가의 10%) 를 지급합니다.

※ 위의 견적은 표준 사항이며, 제작 기준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서 출판 기념회

출판 기념회 기획

출판 기념회 준비

출판 기념회 운영

기업가정신 콘서트 출연

한국 경제 TV
공동 제작

미니강연 & 토크쇼
(CEO 200명 이상 참석)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송 홍보 진행

온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칼럼 기사화
  • 향후 제휴되는 언론사 교육 전문가 등재 및 칼럼 기사화
  • 도서 소개 기사화
  • 스타리치북스 저자들과의 공동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고객 기업 CEO에게 도서 선물
  • 각종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오프라인 행사 시 도서 홍보 및 판매
  • 이후 출판되는 스타리치북스 도서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