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을 위한 가치관 대물림!
기업가정신은
영속 기업의 책임입니다

기업 컨설팅 문의요청   

CEO 기업가정신 Plan

CEO 기업가정신
Plan
의 정의

CEO들의 경험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기업가 문화를 확산시키고 100년 기업의 존속을 설계한다.

CEO 기업가정신
콘서트

  • 한국경제TV 공동 주최
  • 한국경제TV &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 CEO의 기업가정신 강연 / 미니 토크쇼 / 경영철학
  • 회당 250명 이상의 기업 CEO 참석

CEO 기업가정신
목적

  • 임직원 & 자녀에게 CEO의 경영 철학 계승
  •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
  • 창업 당시 최초 이념과 핵심가치의 중요성 계승
  • 기업의 성장과 연속성 추구
  • 100년 이상 장수기업으로의 발전

CEO 기업가정신 Plan 전문가 컬럼

전문가컬럼 더보기(88개)

전략구분

제목

보기

CEO 기업가정신 Plan

왜 직원도 기업가정신을 가져야 하는가?

전문가 컬럼

기업가정신이라는 것은 불확실과 위험에도 불구하고 기업의 본질인 이윤추구와 사회적 책임의 수행을 위해 기업가가 마땅히 갖추어야 할 자세와 정신을 일컫습니다. 즉 기업가는 남다른 생각과 시선으로 창조적인 파괴를 할 수 있어야 하며, 새로운 결합을 통해 혁신을 일으킬 줄 알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더보기

전문가 컬럼

2017년 포항 지진과 사상 초유의 수능 연기 사태를 계기로 우리나라에서도 점차 건물 내진설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이와 관련된 산업의 기반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다 보니 필요한 자재나 기술력의 상당 부분을 해외 수입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게 현실이다.그런데 미개척 분야인 내진설계에 과감...

더보기

전문가 컬럼

최근 들어 소재산업 분야에서는 ‘산업의 쌀’이라고 불리던 철의 비중이 줄어들고 그 자리를 알루미늄 등 다양한 신소재들이 차지하고 있다. 린노알미늄의 이세영 대표는 가볍고, 녹슬지 않는 알루미늄의 미래 가치에 주목하여 우리나라 소재산업의 역사를 새로 쓰겠다는 포부를 가진 CEO이다.1988년 삼우엔지니어링을 설립한 그...

더보기

전문가 컬럼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종류이지만 비용 때문에 자주 맛보기는 쉽지 않은 것이 바로 쇠고기다. 이런 쇠고기를 온 가족이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이 고객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반값소’, ‘차돌박사’, ‘부뚜막’ 등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끼니의 이능운 대표는...

더보기

전문가 컬럼

벽지, 자동차, 시트, 가방 등에 다양한 무늬를 찍어내는 엠보싱 롤 기술은 한때 일본과 독일에 거의 전적으로 의존해 왔다. 진영엘이 조재혁 대표는 30여 년 전 이 미개척 영역에 도전, 끊임없는 노력 끝에 국산화라는 성과를 이루고 LG하우시스 등 다수의 대기업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주인공이다.1980년 진영 로라...

더보기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목적

  • CEO 기업가정신 발굴로 기업 성장동력 마련
  • 임직원 기업가정신 고취 및 건강한 기업 문화 확립
  • 2세대 기업가를 위한 <Next CEO 기업가정신 Plan> 수립
  •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기업가정신 전파 및 확산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다큐멘터리 제작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 한국경제TV 공동 제작
  • CEO 기업 현장 방문
  • CEO 기업가정신 인터뷰
  • 한국경제 TV 및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CEO 도서 출판 지원

기업가정신을 위한 경영철학 출간 도서 보기

자서전, 사사(社史), 전문서, 매뉴얼 등
CEO
의 기업가정신 도서 제작

지식문화 콘텐츠 창출

세계 유수 기업의
글로벌 기업가정신 전파

대한민국 강소기업
CEO들의
기업가정신 고취

CEO 기업가정신 플랜 형태

도서 집필 과정

1 고객 Needs 파악
2 미팅 지원 요청
3 출판 1차, 2차,
3차 미팅
4 출판 계약
5 인터뷰 (5회 ~ 12회)
6 1차 원고 작성,
저자원고 검토
7 2차 원고 작성
8 3차 원고 작성,
저자 원고 검토
9 원고 완성
10 총 3차 원고
교정교열 및 편집
11 책 제작
12 책 출판

스타리치북스
도서 출판 프로세스

소장용

구분 인쇄 형태 인터뷰 횟수 발기인수
A급 단색 5회 500부
S급 컬러 8회 500부
S급 컬러 12회 1,000부

출판용

  • 도서 제작에 필요한 비용 중 일부 본인 부담금이 있습니다.
  • 그 외에 출판 기획, 교정교열, 편집, 디자인, 유통, 판매, 홍보, 마케팅 등 출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스타리치북스에서 부담합니다.
  • 출간 후 저자에게 인세 (출판 인세는 공급가의 10%) 를 지급합니다.

※ 위의 견적은 표준 사항이며, 제작 기준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서 출판 기념회

출판 기념회 기획

출판 기념회 준비

출판 기념회 운영

기업가정신 콘서트 출연

한국 경제 TV
공동 제작

미니강연 & 토크쇼
(CEO 200명 이상 참석)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송 홍보 진행

온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칼럼 기사화
  • 향후 제휴되는 언론사 교육 전문가 등재 및 칼럼 기사화
  • 도서 소개 기사화
  • 스타리치북스 저자들과의 공동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고객 기업 CEO에게 도서 선물
  • 각종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오프라인 행사 시 도서 홍보 및 판매
  • 이후 출판되는 스타리치북스 도서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