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을 위한 가치관 대물림!
기업가정신은
영속 기업의 책임입니다

기업 컨설팅 문의요청   

CEO 기업가정신 Plan

CEO 기업가정신
Plan
의 정의

CEO들의 경험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기업가 문화를 확산시키고 100년 기업의 존속을 설계한다.

CEO 기업가정신
콘서트

  • 한국경제TV 공동 주최
  • 한국경제TV &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 CEO의 기업가정신 강연 / 미니 토크쇼 / 경영철학
  • 회당 250명 이상의 기업 CEO 참석

CEO 기업가정신
목적

  • 임직원 & 자녀에게 CEO의 경영 철학 계승
  •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
  • 창업 당시 최초 이념과 핵심가치의 중요성 계승
  • 기업의 성장과 연속성 추구
  • 100년 이상 장수기업으로의 발전

CEO 기업가정신 Plan 전문가 컬럼

전문가컬럼 더보기(80개)

전략구분

제목

보기

CEO 기업가정신 Plan

기업가 정신이 장수기업을 만든다

전문가 컬럼

산업통상부자원부와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발표한 ‘2018년 중견기업 실태 조사’에 따르면 중견기업의 84.4%가 가업 승계 계획이 없다고 밝혔으며, 그 이유로 ‘상속 및 증여세 부담(69.5%)’을 꼽았습니다. 중소기업도 상황은 마찬가지입니다. 중소기업중앙회가 발표한 ‘2018 중소기업 가업 승계 실태 조사’에서는 1...

더보기

전문가 컬럼

우리나라 기업의 수명은 점점 짧아지고 있습니다. 세계 500대 기업의 평균 수명은 40~50년 정도를 유지하지만, 코스피 상장 기업들은 평균 수명이 33년 정도에 머물러 있습니다. 더구나 5년 생존율은 세계적 기업에 비해 20% 정도 낮습니다. 이는 기업이 우후죽순 생겼다가 5년 이내에 소멸한다는 것을 극명히 보여주...

더보기

전문가 컬럼

금형은 자동차, 철도, 선박, 항공기를 비롯하여 전기, 전자제품, 농업용 기기, 건축용 기기, 완구 등을 제조하는데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부품이다. 금형 부품은 정밀도에 따라 품질이 달라지기 때문에 일정한 크기와 규격을 맞춰 생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30여 년간 금형 산업에서 뿌리내려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교한...

더보기

전문가 컬럼

기업가 정신이란 일반적으로 도전 정신과 같은 기업가적 역량을 발휘하거나 창업을 실행하고 기업 경영을 잘하기 위해 경영자가 지녀야 할 마음가짐으로 이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경영 환경에서 기업가 정신은 경영자뿐만 아니라 말단 사원까지 지녀야 할 역량으로 인식해야 합니다.즉 지위와 관계없이 자신의 업무에서...

더보기

전문가 컬럼

한때 죽음의 호수로 불리며 과도한 개발이 불러온 환경 문제를 상기시킨 시화호가 지금은 깨끗하고 쾌적한 장소로 거듭났다. 이는 정부와 지역주민, 지자체 등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지만 그 뒤에 한 기업의 힘도 크게 작용했다. 바로 2015년 설립된 환경컨설팅업체 지엔이텍이다.지엔이텍은 공을 인정받아 중...

더보기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목적

  • CEO 기업가정신 발굴로 기업 성장동력 마련
  • 임직원 기업가정신 고취 및 건강한 기업 문화 확립
  • 2세대 기업가를 위한 <Next CEO 기업가정신 Plan> 수립
  •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기업가정신 전파 및 확산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다큐멘터리 제작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 한국경제TV 공동 제작
  • CEO 기업 현장 방문
  • CEO 기업가정신 인터뷰
  • 한국경제 TV 및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CEO 도서 출판 지원

기업가정신을 위한 경영철학 출간 도서 보기

자서전, 사사(社史), 전문서, 매뉴얼 등
CEO
의 기업가정신 도서 제작

지식문화 콘텐츠 창출

세계 유수 기업의
글로벌 기업가정신 전파

대한민국 강소기업
CEO들의
기업가정신 고취

CEO 기업가정신 플랜 형태

도서 집필 과정

1 고객 Needs 파악
2 미팅 지원 요청
3 출판 1차, 2차,
3차 미팅
4 출판 계약
5 인터뷰 (5회 ~ 12회)
6 1차 원고 작성,
저자원고 검토
7 2차 원고 작성
8 3차 원고 작성,
저자 원고 검토
9 원고 완성
10 총 3차 원고
교정교열 및 편집
11 책 제작
12 책 출판

스타리치북스
도서 출판 프로세스

소장용

구분 인쇄 형태 인터뷰 횟수 발기인수
A급 단색 5회 500부
S급 컬러 8회 500부
S급 컬러 12회 1,000부

출판용

  • 도서 제작에 필요한 비용 중 일부 본인 부담금이 있습니다.
  • 그 외에 출판 기획, 교정교열, 편집, 디자인, 유통, 판매, 홍보, 마케팅 등 출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스타리치북스에서 부담합니다.
  • 출간 후 저자에게 인세 (출판 인세는 공급가의 10%) 를 지급합니다.

※ 위의 견적은 표준 사항이며, 제작 기준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서 출판 기념회

출판 기념회 기획

출판 기념회 준비

출판 기념회 운영

기업가정신 콘서트 출연

한국 경제 TV
공동 제작

미니강연 & 토크쇼
(CEO 200명 이상 참석)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송 홍보 진행

온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칼럼 기사화
  • 향후 제휴되는 언론사 교육 전문가 등재 및 칼럼 기사화
  • 도서 소개 기사화
  • 스타리치북스 저자들과의 공동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고객 기업 CEO에게 도서 선물
  • 각종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오프라인 행사 시 도서 홍보 및 판매
  • 이후 출판되는 스타리치북스 도서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