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기업을 위한 가치관 대물림!
기업가정신은
영속 기업의 책임입니다

기업 컨설팅 문의요청   

CEO 기업가정신 Plan

CEO 기업가정신
Plan
의 정의

CEO들의 경험과 노하우 공유를 통해 기업가 문화를 확산시키고 100년 기업의 존속을 설계한다.

CEO 기업가정신
콘서트

  • 한국경제TV 공동 주최
  • 한국경제TV &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 CEO의 기업가정신 강연 / 미니 토크쇼 / 경영철학
  • 회당 250명 이상의 기업 CEO 참석

CEO 기업가정신
목적

  • 임직원 & 자녀에게 CEO의 경영 철학 계승
  •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
  • 창업 당시 최초 이념과 핵심가치의 중요성 계승
  • 기업의 성장과 연속성 추구
  • 100년 이상 장수기업으로의 발전

CEO 기업가정신 Plan 전문가 컬럼

전문가컬럼 더보기(96개)

전략구분

제목

보기

CEO 기업가정신 Plan

사람이 편한 공간을 연출한다, 인피니 디자인

전문가 컬럼

실내 디자이너의 손을 거치면 비슷비슷해보였던 공간들이 각기 다른 분위기를 갖게 된다. 인피니 디자인 백경준 대표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느끼는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바로 디자인”이라고 말한다. 무한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내는 백 대표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소통하기 위한 공간으로써의 디자인을 무엇보다 중시한다...

더보기

전문가 컬럼

지난해 일본과의 경제 갈등으로 인해 가장 큰 우려를 했던 분야가 반도체이다. 대한민국의 반도체는 세계 최강이지만 장비 대부분을 일본 수입에 의존하고 있어 큰 타격이 예상됐었다.이런 우려를 불식시키고 미국과 일본에 반도체 장비를 역수출하며 위기가 곧 기회임을 보여준 업체가 있다. 바로 지난 2008년 정재학 대표가 설...

더보기

전문가 컬럼

2010년을 전후해 우리 욕실에 새로운 바람을 불고 온 아이템이 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맞춤형 물’을 제공해 주는 필터 샤워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노후화된 상수도관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샤워기의 트렌드를 변화시킨 기술은 15년 전 한 CEO로부터 나온 아이디어이다.샤워플러스 오교선 대표는 필터...

더보기

전문가 컬럼

기업가 정신이란 기업의 본질인 이윤 추구와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기업가가 마땅히 갖추어야 할 자세나 정신을 의미합니다. 즉 새로운 사업에서 야기될 수 있는 위험을 부담하고 어려운 환경을 해쳐 나가면서 기업을 키우려는 뚜렷한 의지를 말하는 것으로 미래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장래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변화를 모색하는...

더보기

전문가 컬럼

30년 동안 목재 사업을 이끌어오며 스스로를 소목수라고 부르는 산화목재 유재동 대표는 나무에 대한 특별한 철학을 갖고 있다. 나무는 흙과 비, 그리고 태양빛으로 광합성을 하면서 수년에서 수백 년까지 자란다. 자라서는 산소를, 죽어서는 목재로 불가분의 자원을 제공하는 고마운 존재이다. 나쁜 나무, 좋은 나무는 따로 존...

더보기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목적

  • CEO 기업가정신 발굴로 기업 성장동력 마련
  • 임직원 기업가정신 고취 및 건강한 기업 문화 확립
  • 2세대 기업가를 위한 <Next CEO 기업가정신 Plan> 수립
  •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기업가정신 전파 및 확산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다큐멘터리 제작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 한국경제TV 공동 제작
  • CEO 기업 현장 방문
  • CEO 기업가정신 인터뷰
  • 한국경제 TV 및 SNS 채널 방영 및 확산

CEO 도서 출판 지원

기업가정신을 위한 경영철학 출간 도서 보기

자서전, 사사(社史), 전문서, 매뉴얼 등
CEO
의 기업가정신 도서 제작

지식문화 콘텐츠 창출

세계 유수 기업의
글로벌 기업가정신 전파

대한민국 강소기업
CEO들의
기업가정신 고취

CEO 기업가정신 플랜 형태

도서 집필 과정

1 고객 Needs 파악
2 미팅 지원 요청
3 출판 1차, 2차,
3차 미팅
4 출판 계약
5 인터뷰 (5회 ~ 12회)
6 1차 원고 작성,
저자원고 검토
7 2차 원고 작성
8 3차 원고 작성,
저자 원고 검토
9 원고 완성
10 총 3차 원고
교정교열 및 편집
11 책 제작
12 책 출판

스타리치북스
도서 출판 프로세스

소장용

구분 인쇄 형태 인터뷰 횟수 발기인수
A급 단색 5회 500부
S급 컬러 8회 500부
S급 컬러 12회 1,000부

출판용

  • 도서 제작에 필요한 비용 중 일부 본인 부담금이 있습니다.
  • 그 외에 출판 기획, 교정교열, 편집, 디자인, 유통, 판매, 홍보, 마케팅 등 출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스타리치북스에서 부담합니다.
  • 출간 후 저자에게 인세 (출판 인세는 공급가의 10%) 를 지급합니다.

※ 위의 견적은 표준 사항이며, 제작 기준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서 출판 기념회

출판 기념회 기획

출판 기념회 준비

출판 기념회 운영

기업가정신 콘서트 출연

한국 경제 TV
공동 제작

미니강연 & 토크쇼
(CEO 200명 이상 참석)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송 홍보 진행

온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칼럼 기사화
  • 향후 제휴되는 언론사 교육 전문가 등재 및 칼럼 기사화
  • 도서 소개 기사화
  • 스타리치북스 저자들과의 공동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고객 기업 CEO에게 도서 선물
  • 각종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오프라인 행사 시 도서 홍보 및 판매
  • 이후 출판되는 스타리치북스 도서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