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자

(주)강림CSP

임수복
회장

현) (주)강림CSP 회장/(주)바이오콤 대표이사
농업회사법인 (주)강림오가닉 대표이사
과테말라 명예영사
부산대학교 생명자원과학대학 동문회 회장
국무총리 표창 수상
무역의 날 수출 이억불탑 수상

전) 강림문화재단 이사장
중소기업중앙회 이사(평양 방문)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 경영자 과정 수료
고려대학교 자연자원대학원 수료
한국교육개발원 일어일분학사 학위 취득


보도자료

[한국경제TV] 근본에서 시작하라, (주)강림CSP 임수복 회장의 기업가정신

돈보다 중요한 삶의 가치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어떤 상황에서도 소신 있게 자신의 생각을 추진하고 힘든 실행의 과정을 거쳐 제2의 전성기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보면 답을 찾을 수 있다.

신혼집 골방에서 창업 후 불모지나 다름없던 철강 산업에서 동양최대의 하차장 건설까지 철강 산업의 한 획을 긋고 현재는 국민 건강과 농민의 소득증대를 위해 제2의 삶을 시작하고 있는 (주)강림CSP 임수복 회장은 폐암으로 생사의 위기를 이겨내며 삶의 가치를 찾아 농민들과 융합하고 소통하며 유기농을 기반으로 한 (주)바이오콤을 운영하며 신지식인 농업인으로 특별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

암을 이겨내고 성공적인 제2의 인생을 만든 성공 노하우를 임수복 회장은 ‘근본에서 시작해야 한다’라고 이야기한다. 
 
유기농 식단으로 건강을 회복한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식물성 오메가3 추출 방법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철강 사업가에서 유기농 전도사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부산에서 열린 제4회 기업가정신 콘서트 시즌2에서 임수복 회장은 “기업가는 자신과 직원의 건강을 함께 챙겨야 한다”는 말로 행사장에 참석한 기업인들로 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한국경제TV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가 공동주최하는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 시즌2는 한국경제TV를 통해 방송되고 한국경제TV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원문보기

콘서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