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자

주식회사 원컨덕터

지상현
대표이사

현) 주식회사 원컨덕터 대표이사
초고압케이블 접속함 개발(대한전선)
전기자동차용 컨넥터 개발(LS전선)
리니어모터 국산화(리모스/금형 및 사출)
고주파 가열기 제작(한국원자력 연구원)
카이스트/미래경영 1기 이수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IFP 15기 수료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대학원 신소재공학과 재학 중

전)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부품소재공학과 졸업
충주 공업대학교 토목학과 졸업


보도자료

[한국경제TV] 기술의 차별화, (주)원컨덕터 지상현 대표의 기업가정신

한국경제TV에서 개최하는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는 성공한 기업인의 경영철학과 노하우, 그리고 성장하는 기업인들을 위해 진정한 기업가정신의 의미를 되새기고 성공적으로 기업을 이끌고 있는 기업인들이 강사로 참여해 기업경영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경험을 나누는 시간이다.

지난 1월에 열렸던 기업가정신 콘서트에서는 “기업의 성패는 그 기업이 가진 기술력과 그 기술을 현실에 적용하는 능력에 달려있다”는 말로 자신을 소개한 (주)원컨덕터 지상현 대표가 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기업인이 가져야하는 기업가정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주식회사 원컨덕터는 초고압 관련 접속재, 도체, 금구류 및 특수 씰 등 초고압 중전기도체 및 케이블 접속부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2000년 창업이후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벤처기업 인증 등을 통해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기술혁신을 일구어 낸 기업이다.

지상현 대표의 강연에서는 기업은 기술로 인정받아야 한다는 정신으로 15년 한 길을 걸어오며 다양한 특허 개발은 물론 항공·의료기기 및 자동토출장치 등 특수한 분야에 사용하는 국제 특허품 독점 수입, 전기자동차 관련 커넥터 기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해 국내 중전기 부품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한국경제TV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가 공동주최하는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 시즌2는 한국경제TV를 통해 방송되고 한국경제TV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원문보기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702140341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콘서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