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자

(주)플라즈마코리아

김선호
대표

현) (주)플라즈마코리아 대표

전) 에이치앤드티 네트웍스 개발연구원
(주)엔에스 연구개발 책임연구원(부장)
이엔테크 대표
창원문성대학 전기과 겸임교수
경남대학교 전기공학과 졸업
경남대학교 전기공학과 석사


보도자료

[한국경제TV] 하면된다! 된다 해라!, 플라즈마코리아 김선호 대표의 기업가정신

성공한 기업인의 경영철학과 노하우를 들어보고 기업가정신의 의미를 되새기는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가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창원은 세계적인 기계 산업단지이자 국내최대 종합물류 비즈니스센터 등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도시다.

기업가정신콘서트에는 경남지역 산업을 이끌고 있는 대표기업 CEO 200여명이 참석해 기업경영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경험을 나눴다.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 플라즈마코리아 김선호 대표는 <하면 된다! 된다 해라!>는 주제로 자신의 기술이 제품화되기까지 우직하게 기술 하나만을 신뢰하고 포기하지 않았던 젊은 열정에 대해 말해 `기업가정신콘서트` 행사장에 참석한 기업인들로 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두 번째 강연자인 (주)부경의 김찬모 대표는 `애국자가 되어야 한다`라는 말로 강연을 이끌었는데, 소중함을 잊고 살 때가 많은 공기와 물처럼 국가도 우리에게 그런 존재라는 것을 어필했다.
 
또한 대한민국이라는 든든한 울타리가 있어 우리가 가족과 친구, 직장동료 등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말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이사장이기도 한 김찬모 대표는 수 년째 유망한 스타트업기업들을 발굴해 지원하고 있으며 플라즈마코리아의 김선호 대표를 이끌어준 멘토이기도 하다.
 
한국경제TV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가 공동주최하는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 4회분의 강연내용은 12월12일과 13일 한국경제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원문보기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512010242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콘서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