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자

(주)테라웍스

양승식
대표이사

건국대 경영학 석사
육군대위 예편(ROTC #24)
(주)세진컴퓨터랜드 영업 & 인력관리 본부장 역임
파이오니아 A/V사업 본부장 역임

(주)테라웍스 대표이사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컨설턴트
글로벌코리아 포럼 사무총장
대기업중소기업 상생회 회원 (
주)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조세일보 기업지원센터 교육 전문가
전자신문 기업성장지원센터 교육 전문가
한국 장애인야구단 단장


보도자료

[한국경제TV] 42.195km의 도전_테라웍스 양승식 대표의 기업가정신

혁신적인 유통패러다임으로 성공을 이뤄낸 기업이 있다. 소형가전 및 컴퓨터와 모바일 악세사리 전문 유통기업인 (주)테라웍스다.
 
이 기업을 이끌고 있는 양승식 대표가 많은 기업인들 앞에서 그만의 도전과 성공스토리를 공개했다.


<테라웍스 양승식 대표> 

지난 25일, 한국경제TV와 스타리치어드바이져가 공동으로 주최한 `김영세의 기업가정신콘서트`에 출연한 그는 자신이 완주한 42.195km 마라톤대회를 예를 들며 치열한 유통시장에서 앞설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건강한 신체와 정신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현재 장애인과 일반직장인 야구단을 이끌고 있기도 하다.



(주)테라웍스는 소형가전 및 컴퓨터,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유통기업이며 LED조명과 의료기기·자동차용 인쇄회로기판 어셈블리를 가공할 수 있는 설비를 갖췄으며 신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소 설립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양대표는 강의를 통해 `기업을 운영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며 어떠한 도전도 이겨낼 자신이 있다`고 말해 행사장에 참석한 기업인들로 부터 많은 공감과 박수를 받았다. 


 
`김영세의 기업가정신콘서트`는 매월 실시되며 강의내용은 페이스북 공식페이지(https://www.facebook.com/wowgicon) 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원문보기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509020618&resource=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콘서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