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을 꿈꾸는
마케팅의 대가

테헤란컴퍼니그룹 전효백 대표

2022-03-23 한국경제TV 방영


기업소개

테헤란컴퍼니그룹

지난 2016년 설립된 테헤란컴퍼니그룹은 상장사를 포함하여 약 320여 케이스 이상 클라이언트 종합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대기업들을 중심으로 기업컨설팅 및 임직원 역량강화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지평과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선도를 위해 현재까지 약 47만 건 이상의 콘텐츠를 기획, 분석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의 구매전환율 극대화를 위한 V-COMMERCE(V/C) 제작 노하우도 겸비하고 있다.

 

단순한 마케팅대행사가 아닌 원가분석부터 경쟁사 분석, 고객사 장점극대화 등 기업 맞춤형 컨설팅과 기업의 성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실질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관련 분야 정상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양질의 마케팅 교육은 물론 고객 및 소비자와의 긴밀한 소통을 기반으로 제조판매업으로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등 2021년 기준 총 9개의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


언론보도

동반성장을 꿈꾸는 마케팅의 대가, ㈜테헤란컴퍼니그룹 전효백 대표

512,288


자금력과 컨설팅, 그리고 마케팅은 기업 성장의 가장 기본이면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하지만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원활한 경영과 성장에 필요한 마케팅과 컨설팅을 동시에 섭렵하기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대부분의 기업이 컨설팅 또는 마케팅 분야에 있어 전문적인 노하우를 지닌 협력기업을 통해 성장을 꾀하는 사례가 늘어나는 것도 위와 같은 이유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고객의 성장은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고객사와 함께 동반성장을 추구하며, 끊임없이 발전을 이어나가고 있는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끈다. 능동적인 마인드로 진정한 프로정신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경영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기업 테헤란컴퍼니그룹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2016년 설립된 테헤란컴퍼니그룹은 상장사를 포함하여 약 320여 케이스 이상 클라이언트 종합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대기업들을 중심으로 기업컨설팅 및 임직원 역량강화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커머스 시장의 새로운 지평과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선도를 위해 현재까지 약 47만 건 이상의 콘텐츠를 기획, 분석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의 구매전환율 극대화를 위한 V-COMMERCE(V/C) 제작 노하우도 겸비하고 있다.
 

​단순한 마케팅대행사가 아닌 원가분석부터 경쟁사 분석, 고객사 장

한국경제TV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