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으로 한식 세계화를 이루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

2020-12-23 한국경제TV 방영


기업소개

죽이야기

지난 2003년 설립된 주식회사 죽이야기는 ‘음식으로 사람을 이롭게 한다’라는 이념 아래 맛과 영양이 풍부한 다양한 죽을 만들어 내며 건강한 식문화 창조에 앞장서 왔다.

 

자연에서 온 명품 죽을 모토로 지난 18년간 식재료 하나하나에 음식을 향한 철학을 담아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죽이야기는 대한민국 대표 웰빙 한식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며 국내 400여 개 이상의 가맹점과 중국, 미국, 싱가폴, 베트남 등 현지가맹점을 유치하는 등 한식 세계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2006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비롯해 2010년 지식서비스 최우수기업 선정, 2016 대한민국 환경대상 등을 수상하며 기업가치를 인정받는 한편 품질경영시스템(IOS9001), 환경경영시스템(IOS14001), 벤처기업 및 경영/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등을 통해 고객신뢰도를 확보하며 안정적인 경영체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언론보도

`건강에 대한 열정과 도전! 죽으로 한식세계화에 앞장서다`..죽이야기 임영서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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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속이 더부룩하거나 몸이 아플 때 유독 생각나는 음식, 바로 죽이다. 건강한 영양식이면서 간편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죽은 웰빙(Well-bing) 열풍 속 대표적인 웰빙 푸드로도 각광받으며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맛과 영양이 풍부한 우리네 전통음식 죽을 세계에 알리며, 한식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 있다. ‘음식으로 사람을 이롭게 한다’는 이념 아래 건강한 죽을 만들어나가며, 죽 프랜차이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해나가고 있는 웰빙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죽이야기’의 임영서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2003년 설립된 죽이야기는 죽 전문 창업 컨설턴트로 활동한 임 대표가 우리네 전통음식 죽의 성장 가능성을 예측하고 설립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임 대표는 “미래 음식 사업은 레저성, 즉 생활 속 여유와 여가, 가치와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가 성공할 것으로 확신했고, 이러한 배경에 죽이 부합됐다”며 “이후 죽이란 음식의 가치를 되새기기 시작했고, 2002년부터 사업을 준비하여 2003년 죽이야기 1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후 임 대표는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18년간 건강한 식재료와 함께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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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컨설턴트

담당 컨설턴트 이서현 상무

  • 現)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기업 컨설팅 전문가
  • 現) 전자신문 기업성장지원센터 전문위원
  • 前) 조세일보 기업지원센터 전문위원
  • 특허자본화 실무 컨설턴트
  • 개인기업 법인전환, 특수법인 설립 전문
  • 기업 합병, 분할, 기업승계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