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에 150억 매출의 성공신화,
현장에서 그 해답을 찾다

씨엔 신영자 대표

2019-08-07 한국경제TV 방영


기업소개

씨엔

‘CN’이라는 상호명은 Creative & Natural에서 딴 것으로, 차별화되고 창조적이며 자연친화적인 상품을 선별,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씨엔에서 주로 취급하는 품목으로는 건강 먹거리와 건강 화장품이다. 식품 중에는 각종 장아찌류를 비롯해 해조류, 버섯, 비타민, 미네랄, 아사이베리, 모나비 등 천연 과일 주스와 건강 다이어트 패키지 등이 꼽힌다. 화장품으로는 탈모 관련 발모제 제품군과 아토피 치유에 도움이 되는 비누 등이 있다. 

 

씨엔은 향후 10년 이내에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함께 치유하는 프로그램, 복합심리치유센터 하늘정원 프로젝트를 실현·운영하고자 한다. 기본적인 제품의 콘셉트는 ‘평상시 먹는 먹거리가 건강하면 자연스럽게 몸의 건강도 유지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약식동원(藥食同源)에 있다.


담당 컨설턴트

담당 컨설턴트 이서현 상무

  • 現)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기업 컨설팅 전문가
  • 現) 전자신문 기업성장지원센터 전문위원
  • 前) 조세일보 기업지원센터 전문위원
  • 특허자본화 실무 컨설턴트
  • 개인기업 법인전환, 특수법인 설립 전문
  • 기업 합병, 분할, 기업승계 전문